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듀오 후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스토리

카테고리 없음

by 예예이 2022. 10. 11. 17:26

본문

듀오 후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스토리



결혼에 있어서 절대 조급해하지 않으려고 했는데,
내 나이 30대를 벗어나려고 하다 보니 자연스럽게 조급해지더라고요.

빨리 누군가를 만나야 할 것 같아, 나는 여러 결정사들을 알아보다가
가장 신뢰가 들고 가장 확실하다고 평가를 받고 있는 듀오에 상담을 받았는데요.
그리고 그날 바로 가입을 한 후, 서류 심사 마친 후 회원 활동 시작한 첫 주에만 5분을 소개받았어요

처음부터 제가 보는 조건은 아주 명확했는데,
한 분이 프로필을 봤을 때부터 되게 내 스타일이라고 생각했는데
매칭매니저님이 나에게 알려주시는 내용을 듣다 보니
더더욱 제가 찜했던 그분을 만나보고 싶더라고요.

그럼, 이제 듀오 후기를 곁들인 우리 커플의 성혼 스토리를 남겨 볼게요.ㅋㅋㅋㅋ




성혼 스토리라는거에 바로 눈치 채셨겠지만, 그 분은 지금 내 옆에 있는 나의 남편입니다~!
 
우선 듀오를 처음 방문했을 때 상담 매니저님과 매칭매니저님과 대화를 나눴고
전체적인 대화가 아주 즐거웠었어요.ㅋㅋ저랑 매니저님들과의 케미가 좋았던 듯
상담이지만 이곳에 내 미래를 맡길 수 있겠다는 확신이 들면서 시작이 좋았어요.

듀오 회원이 되기 위해서는 전체적으로 졸업 증명서나 가족관계증명서 같은 서류들도 직접 확인하시던데,
이런 과정을 통해서 프로필을 속인 건 아닌 건지에 대해서 확실하게 확인해 볼 수 있어서 더 좋았습니다.
종종 결혼 사기를 당한 경우들을 봤는데, 듀오를 통해서라면 그런 일이 없을 것 같아 안심!
안 그래도 듀오 후기에도 이런 부분에 대해 긍정적으로 평가하는 분들이 많다는 것을 볼 수 있어요~




내가 가입한 상품에서 만날 수 있는 횟수는 총 5번이었는데요.
금액에 따라 횟수가 결정되기 때문에 더 많은 만남을 하고 싶다면 다른 걸로 가입하면 됩니다~!
나는 그렇게까지 많이 만나보면서 고르고 싶은 마음은 없었고, 그냥 매칭 매니저님을 믿어보자 싶었어요.
그렇게 안내를 받은 프로필 한 개가 내 눈길을 사로잡았고, 그분도 나를 괜찮다고 하셔서 바로 날짜 잡아버림!
듀오 후기는 이제부터가 시작입니다.



만나보니 성격도 정말 좋고, 개인 사업을 운영하고 있는데 앞으로 비전이 보이는 업종이더라고요.
(지금은 내 남편이니 너무 과도한 신상을 드러내진 않겠음)
그리고 모아둔 돈도 꽤 많았고, 이것저것 제가 꿈꿔왔던 신랑의 조건과 꽤나 부합했던 그분!
그분이 이제 제 남편이니 ㅋㅋㅋㅋ 전 성공한 거죠?!

듀오 후기를 읽어보면 항상 매칭 매니저님을 찬양하는 글들이 있던데, 왜 그런지 알 수 있었어요.
심지어 우리 부부는 여행이라는 취미도 공통적이었기에
만난 지 얼마 되지 않아 전국 팔도를 돌아다니며 데이트를 했고,
그러다 보니 짧은 시간 안에 정말 가까워져서
결혼에 성공하기까지 8개월로 단기간으로 달렸습니다.



솔직히 나도 성인이 된 이후 연애를 많이 못 해본 편은 아닌데,
지금 남편처럼 재밌고 마음에 드는 사람 한 명도 없었거든요.
(남편 보고 있나?)
그러니 결혼을 하게 된 거겠지.

지인들에게도 우리 부부를 보면서 천생연분이라는 말을 종종 듣는데,
들을 때마다 기분이 좋아요.ㅋㅋㅋ

역시 듀오의 매칭 매니저님들이 칭찬을 많이 받는 데에는 다 그만한 이유가 있는 겁니다.

아마 듀오가 아니었다면 난 아마 지금도 혼자일 수 있겠다 싶어요.
혼자 다만 추로 결혼을 하려 했다면 전전긍긍하다
결국 마음에 드는 사람을 만나지 못해 평생 혼자로 지낼 확률도 높았겠다..라는 생각.

하지만 내 조건에 맞는, 내 꿈에 그리는 이상형을 찾아준 곳이 바로 듀오였고,
다만 추만 추구했던 제가 듀오로 행복한 결혼생활을 하니
꼭 자만 추민이 답이 아니라는 것, 다양한 경로로 나의 단짝을 찾아보자는 것!
그래서 순수한 마음으로 오늘 듀오 후기를 남깁니다.



이 포스팅은 업체로부터 소정의 원고료를 지원받아 작성되었습니다.